한양,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광고ㆍ홈페이지 전면 개편
한양,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광고ㆍ홈페이지 전면 개편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9.0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Eco, People 핵심가치 담은 TV 및 소셜미디어 광고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 
수자인 TV광고 대표 이미지(제공 한양)
수자인 TV광고 대표 이미지(제공 한양)

 

[건설이코노미뉴스] “밸런스, 오늘의 집이 되다”

한양(대표이사 김형일)이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 등 지난 7월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양은 9월 1일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수자인 광고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통해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많은 건설사들이 유명 모델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과 달리, 한양은 수자인이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연출에 초점을 맞춘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한양은 前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은 평범한 일상이 수자인을 만나면 작품이 된다는 컨셉을 최근의 디지털 트렌드에 맞게 재밌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고와 함께 수자인 브랜드 홈페이지(www.sujain.co.kr)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세련미와 균형감을 강조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도록 홈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개선했으며, 관리자 페이지를 보완해 고객이 AS문의나 질의사항 등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이 최근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주택, 에너지 관련 전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는 만큼, 수자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양은 수자인 광고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양수자인 홈페이지에서 수자인 BI를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805명에게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9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수자인 홈페이지(www.suja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양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