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디지털 플랫폼 ‘PRO360’ 런칭
보쉬 전동공구, 디지털 플랫폼 ‘PRO360’ 런칭
  • 권남기 기자
  • 승인 2021.09.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공구, 충전기, 배터리 보증기간 3년까지 무료 연장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와 배터리, 충전기 등 보증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PRO360’을 새롭게 런칭했다.(제공 보쉬)

 

[건설이코노미뉴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와 배터리, 충전기 등 보증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PRO360’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PRO360’은 보증기간 연장, 제품 재고 및 인증서 관리를 용이하게 만드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로써 4주 이내에 구매한 제품을 PRO360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등록하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제품의 보증기간이 기본 1년에서 3년으로, 특히 관리가 어려운 배터리/충전기 제품은 기본 6개월에서 3년으로 보증이 연장되어 많은 사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제품(블루)만 해당되며 측정공구, 홈앤가든(그린), 드레멜, 액세서리 등 제품은 해당되지 않는다.

제품 등록방법은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시리얼번호와 구매일자 등을 입력해 등록하는 방법, PRO360 모바일 앱의 스캔 기능으로 간편 등록하는 방법이 있다. 특히 앱을 활용해 스마트폰 카메라로 제품 라벨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제품을 인식, 등록해 편리하다.

제품 등록 후에는 본인이 보유한 보쉬 제품들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으며, 등록된 제품은 상세 보기를 통해 기기 세부사항, 보증 기간 및 인증서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존 웹사이트에 이미 제품 등록을 마친 소비자의 경우, PRO360에 신규 가입 후 기존 웹사이트에서 데이터 이전 신청을 해야 한다. 데이터 이전은 신청 후 약 2~5일 소요된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웹사이트’ 및 ‘보쉬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증기간 연장 혜택 및 제품 서비스 확대를 위해 ‘PRO360 디지털 컨트롤 센터’ 플랫폼을 새로 런칭했다”며, “앞으로 PRO360 플랫폼에 전문 작업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