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웨이 광교, 친환경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 실시
앨리웨이 광교, 친환경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9.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고객 대상 친환경 캠페인  진행
텀블러·줍깅 봉투·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앨리웨이 광교, 일상 속 친환경 캠페인 이미지(제공 앨리웨이)
앨리웨이 광교, 일상 속 친환경 캠페인 이미지(제공 앨리웨이)

 

[건설이코노미뉴스] 수원 광교의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 광교’가 '필환경(必環境)' 시대에 맞춰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 '앨리웨이 그린웨이(Green Way)'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앨리웨이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 음식과 택배 이용이 늘면서 일회용 쓰레기 배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일상 속에서 ‘제로 웨이스트(생활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사회적 운동)’ 실천을 장려하고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앨리웨이 광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앨리웨이 그린웨이’ 캠페인 참여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SNS에 캠페인 인증 사진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그린웨이 키트’,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앨리웨이는 지난 14일까지 앨리웨이 광교 인스타그램의 '함께해요 그린웨이' 게시물에 캠페인 참여 댓글을 남기는 총 200명에게 ‘그린웨이 키트’ 추첨을 진행했다. 

당첨자에게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그린웨이 키트는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를 포함해, ‘줍깅’에 필요한 물품인 생분해 쓰레기 봉투를 제공된다.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텀블러를 사용하거나 광교 호수공원 주변에서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줍깅’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경품으로 ‘밀도’ 앨리웨이 광교점의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개인 텀블러를 갖고 ▲연남방앗간 ▲밀도 ▲카페 단아한 ▲비아티하우스 ▲이유의계절 등 앨리웨이 광교 내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상시로 진행할 계획이다.

앨리웨이 광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욱 심각해진 일회용 쓰레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일상에서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그린웨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환경보호 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