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주택금융공사,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9.16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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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이코노미뉴스] “고객정보 업데이트하면 알짜정보와 선물을 드립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대출원리금 납입예정액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오는 10월 14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상은 ▲u-보금자리론 ▲아낌e-보금자리론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을 이용 중인 고객으로, 공사 홈페이지(www.hf.go.kr) 또는 ‘스마트주택금융’ 앱(App)에서 주소, 핸드폰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 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HF공사 관계자는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에게 납입예정액 안내, 납입일, 연체 안내뿐만 아니라 채무조정제도 등 고객에게 유익한 제도를 안내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공사는 고객에게 필요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안내하여 고객 편익이 증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F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하며 10월 말 당첨자에게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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