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승강기협회, 출범 1주년 맞아 대외 공모전 개최
대한승강기협회, 출범 1주년 맞아 대외 공모전 개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1.10.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범 1주년 기념 슬로건 및 캐릭터 공모
대한승강기협회 공모전 포스터
대한승강기협회 공모전 포스터

 

[건설이코노미뉴스] (사)대한승강기협회(회장 류희인)는 오는 11월 19일 출범 1주년을 앞두고 대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협회의 출범 1주년을 맞아 대중들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매일 이용하는 승강기라는 시설물을 친밀하고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일상생활에 필수 시설물인 승강기를 활용한 슬로건 또는 캐릭터를 창작하는 공모전으로 승강기를 이용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협회의 사명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나타낸 슬로건(25자 이내) 또는 승강기의 특징을 살려 친밀하게 나타낸 캐릭터(대표 시안 및 응용 동작 1개)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7일부터 11월 14일까지이며 각 부문별 3팀을 선정해 총 6팀에게 상금을 수여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신청서와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작성해 협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제출 양식은 협회 홈페이지(www.kola.or.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종 선정작은 출범 1주년이 되는 11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 작품들은 향후 협회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승강기는 우리의 생각보다 더 가깝고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존재로서 협회는 이러한 국내 승강기 산업의 진흥과 제도적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국민 모두가 부담 없이 도전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협회(02-798-9859) 또는 이메일(kola@kola.or.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