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 공식 파트너 운영…“안심하고 구매하세요”
윌로펌프, 온라인 공식 파트너 운영…“안심하고 구매하세요”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10.13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펌프 구매 위해 판매자 인증 확인 필요

 

[건설이코노미뉴스]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는 온라인에서 공식 판매점 인증 마크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최근 밝혔다.

최근 펌프의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면서 제조사와 직거래하는 공식 판매점이 아닌 업체들이 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야기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

전문 판매점이 아닌 경우, 구매 시 정확한 제품 상담을 받기가 어렵고 제품을 확보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에게 결제를 받아 제품을 한참 늦게 배송하는 사례도 발생해 피해가 이어졌다.

윌로펌프 고객센터에 이 같은 피해가 접수되더라도 공식적인 거래 관계에 있는 판매점이 아니어서 조치할 방법이 없었다. 따라서 이같은 피해를 막으려면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펌프를 구매할 때 제조사와의 공식 거래 관계에 있다는 인증을 반드시 확인하는 등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윌로펌프의 공식 인증을 받은 업체는 '윌로 온라인 파트너' 인증 마크를 게시하고, 윌로펌프의 정확한 상품 정보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윌로펌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비자가 온라인 공식 파트너의 상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높은 기술과 품질의 윌로펌프 제품을 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식 파트너를 지정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어떤 판매점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