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있슈]힘찬건설,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 10월 분양 예정
[분양있슈]힘찬건설,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 10월 분양 예정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1.10.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호선 미사역 및 광역도로망 통해 서울 곳곳 이동 ‘수월'
지하 5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42㎡ 총 137실 규모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 투시도(제공 힘찬건설)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 투시도(제공 힘찬건설)

 

[건설이코노미뉴스] 힘찬건설이 10월 중 경기도 하남시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를 분양할 예정이다고 14일 밝혔다.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반 1148-3 필지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42㎡ 총 137실 규모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역세권 입지를 기반으로 미사대로 및 올림픽대로 등 광역도로망 인근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또 단지 내 상가 및 스타필드·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몰, 6만여 평의 미사호수공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품고 있다. 여기에 전 실 2룸 설계 및 프리미엄 빌트인 구조를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도보 약 10분 거리로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광화문·여의도 등으로 환승 없이 닿을 수 있으며, 강남·잠실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또, 지하철 9호선 연장에 따라 단지 인근 신미사역(2027년 개통 예정)이 들어설 계획으로, 일대 대중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미사대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을 기반으로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쇼핑몰과 메가박스 미사, 하남종합운동장 등 여가 공간이 가깝다. 특히 인공호수와 산책로가 갖춰진 미사경정공원, 6만여 평의 미사호수공원, 34km 길이의 자전거도로 등 쾌적한 녹지공간이 즐비하다.

또 각종 업무지구와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먼저, 강동첨단업무단지(4만 8,299㎡)에는 삼성엔지니어링, 한국종합기술 등 40여 개 기업이 입주해있다. 고덕비즈밸리(23만 4,523㎡)의 경우 이케아 복합시설, 도드람농협협동조합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엔지니어링복합단지(7만 8,144㎡) 역시 각종 고부가가치 산업이 들어설 계획이다.

특화 설계도 더했다. 전 실 2룸 설계를 토대로 난간대를 없앤 입면 분할형 창호, 각종 수납공간 등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게다가 천장형 FCU, 냉장고, 김치냉장고,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3구)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빌트인 제공한다. 아울러, 원격제어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등 최첨단 인텔리전트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브랜드 경쟁력도 돋보인다. 힘찬건설 오피스텔 브랜드 ‘헤리움’은 미사, 문정, 위례, 인하대역, 다산, 마곡 등 곳곳에서 최적 평면과 품질을 선보이며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힘찬건설은 앞선 기술력으로 아파트·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 등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미사 헤리움 애비뉴어 2차’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힐스테이트 미사역 그랑파사쥬 2018호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