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 전용 ‘펌프&헬프키트’ 출시
윌로펌프, 온라인 전용 ‘펌프&헬프키트’ 출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10.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펌프 설치 시 꼭 필요한 도구만 모아 제공
펌프&헬프키트(자료제공=월로펌프)
펌프&헬프키트(자료제공=월로펌프)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는 온라인 전용 펌프 세트 ‘펌프&헬프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 세트는 펌프를 설치할 때 꼭 필요한 도구만 모은 헬프키트와 펌프가 함께 제공되는 이커머스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소비자가 직접 펌프를 설치하는 DIY(Do It Yourself) 수요에 발맞추고 소비자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출시됐다.

‘펌프&헬프키트’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윌로 공식스토어나 윌로 온라인 파트너의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문은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대해 당일 발송하며 주말 및 공휴일 주문 시 다음날 발송된다.

펌프의 경우 비교적 소비자가 직접 교체하기 쉬운 가정용 가압펌프와 수중펌프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고, 윌로의 프리미엄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헬프키트는 공업용 장갑, 스패너, 호스밴드 등 펌프를 설치하고 사용할 시 함께 사용되는 필수 아이템으로, 패키지로 구성되어 소비자가 별도로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언택트) 소비가 일상이 되면서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적극 반영하고자 ‘펌프&헬프키트’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DIY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로 공식스토어에서는 ‘펌프&헬프키트’ 리뷰이벤트를 진행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