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25시]이광호 시의원, '2021 혁신 리더 대상' 수상
[서울시의회25시]이광호 시의원, '2021 혁신 리더 대상' 수상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1.10.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인 이광호(우측) 의원 '2021 혁신 리더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제공 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인 이광호 의원 '2021 혁신 리더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제공 서울시의회)

 

[건설이코노미뉴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인 이광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지난 27일 시사매거진2580과 코리아혁신 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21 혁신 리더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21 혁신 리더 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부위원장인 이광호 의원은 서울시 교통 정책과 관련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현장방문 등을 통해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개선할 사항들을 확인하고 서울시에 대책 마련을 요구하는 등 교통 정책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광호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주어진 일을 했을 뿐인데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서울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정책개발과 의정활동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