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LX 랜디, SSG랜더스 응원단에 전격 합류
[e포토]LX 랜디, SSG랜더스 응원단에 전격 합류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10.3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공사-SSG ‘브랜드데이 개최’로 팝업스토어 등 팬들과 찐소통
김기승 부사장ㆍLX사이클 장선재 코치 시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LX사이클선수단 장선재 코치가 시구 후 SSG 랜디, LX공사 랜디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한국국토정보공사)
LX사이클선수단 장선재 코치가 시구 후 SSG 랜디, LX공사 랜디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한국국토정보공사)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ㆍLX공사)의 마스코트 ‘랜디’가 이틀간 프로야구 인천 SSG 랜더스의 ‘랜디’의 응원단에 전격 합류했다. 

LX공사와 SSG는 지난 27일과 28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두산베어스 경기에서 ‘LX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SSG랜더스의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로 이름이 같은 두 마스코트 ‘랜디’는 지난 6월 ‘찐친인증 협약식’을 맺고 다시 만나 SSG 응원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프로야구의 꽃인 시구. LX공사 김기승 부사장(10월27일)과 아시안게임 사이클 종목 5관왕 출신의 LX사이클선수단 장선재 코치(10월28일)가 인상적인 시구를 펼쳐 팬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LX공사ㆍSSG ‘랜디’의 특별합동공원을 비롯해 ‘LX’를 주제로 2행시, SSG 선수의 홈런 이벤트 등에 LX공사에서도 구하기 힘든 랜디 인형 등이 제공됐다.

LX팝업스토어도 인기를 끌었다. SSG랜더스필드 매표소 앞에서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공공기관 최초로 마련한 랜디 인형뽑기 기계가 등장, 신상 랜디 저금통을 뽑으려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SSG랜더스는 28일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역점 홈런으로 4-3 신승을 거둬 선수들이 행운의 마스코트인 LX공사의 랜디 인형을 들고 좋아했다는 후문이다.

김기승 LX공사 부사장은 “SSG와의 인연이 ‘LX 브랜드데이’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두 랜디가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하며 SSG와 LX공사가 상생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X공사의‘랜디’는 부지런히 움직이는 거북이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창작동화책 무료배포, 인형 수익금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