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한국리츠협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게시판]한국리츠협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1.12.0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홈페이지 메인화면(제공 리츠협회)
대표 홈페이지 메인화면(제공 리츠협회)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리츠협회(회장 정병윤)는 리츠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국내 상장리츠의 시가에 따른 연환산 예상 배당수익률을 실시간으로 계산해주는 서비스를 신설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리츠협회는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리츠협회 홈페이지(www.kareit.or.kr)를 전면 개편해 리츠 투자자들이 주요 리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판 분류 개선, 디자인 구성에 중점을 두었고, 반응형 웹을 도입했다.

한국리츠협회는 국민의 리츠 투자 계획 수립을 돕기 위해 국내 상장리츠들의 시가에 따른 연환산 배당수익률을 실시간으로 계산해주는 서비스를 신설하했고, 리츠 관련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국내 리츠 관련 정보 및 정책, 교육 일정 등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면에 배치됐다. 또한, 직관적인 게시판 구성으로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 상단에 통합검색 기능을 도입하여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협회에서 발간하는 통계자료들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웹 북 기능을 적용해,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리츠협회 교육 홈페이지도 신설됐다. 자산운용전문인력 교육 및 부동산금융 아카데미 등 협회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듣고자 하는 예비수강생들은 교육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교육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리츠가 국민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앞으로도 리츠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를 위해 홈페이지의 접근성 및 정보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