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여수 웅천포레스트 1,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
부영그룹, 여수 웅천포레스트 1,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02.0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여수 웅천포레스트1단지(제공 부영)
전남 여수 웅천포레스트1단지(제공 부영)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이 교육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어린이집을 추가 개원한다. 

부영그룹은 이달 내에 전남 여수시에 '웅천포레스트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웅천포레스트 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2개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이로써 부영그룹이 직접 관리하는 단지 내 어린이집은 전국 총 68개원이 된다.

'웅천포레스트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최민희 원장은 “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웅천포레스트 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서은희 원장은 “우리 사랑스런 아이들이 각각의 다름을 인정하며 더불어 소중한 존재임을 느낄 수 있는 따스한 어린이집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는 등 입주민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의 질이 우수하고, 학부모들이 믿고 맡기는 안심어린이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원장을 선정한다. 

또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함으로써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