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하는 달콤한 이벤트 진행
그린카,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하는 달콤한 이벤트 진행
  • 권남기 기자
  • 승인 2022.02.1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총 이용금액 14% 할인 등 3종 쿠폰 증정

[건설이코노미뉴스]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 김경봉)가 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오는 희망찬 2월을 맞아 연인과 지인,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는 14일, 단 하루 진행되며 그린카 고객 대상으로 총 이용금액 14% 할인 쿠폰을 비롯한 쿠폰 3종이 지급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 한정으로 그린카 쿠폰함에서 2시간 무료 쿠폰을 활용해 차량을 예약하면 1만4000원 페이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따뜻해진 봄철 나들이를 떠나고자 계획 중인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그린카와 함께하는 달콤한 월’ 댓글 이벤트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달콤한 월 이벤트는 2월 중 24시간 이상 대여 내역이 있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물에 그린카를 타고 가고 싶은 ‘봄 나들이’ 장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체스터톤스 속초 숙박권(14명)과 △라타플랑 기초화장품 샘플 키트(250명)가 증정되며 3월 4일 해당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문소영 그린카 마케팅본부장은 “봄기운이 시작되는 희망찬 2월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앞두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그린카와 함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