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1/22 동계시즌 마지막 초특가 할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1/22 동계시즌 마지막 초특가 할인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03.0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제공 부영)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제공 부영)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21/22 동계시즌 마지막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공휴일인 3월 1일의 경우 정상요금의 30%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일부터는 동계시즌 마감일인 13일까지 주간권 3만원, 반일권 2만원, 렌탈 1만원의 정액제로 만나볼 수 있다.

 성수기 혹한의 날씨와 붐비는 스키어들 때문에 제대로 스키를 즐기지 못했다면 이번 이벤트에 저렴한 금액으로 은빛 설원을 마음껏 질주할 수 있는 기회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포함해 총 30km에 달하는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초급자부터 고난이도의 상급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국내 최고의 스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을 대표하는 실크로드 코스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되므로 능선을 타고 내려오는 즐거움과 구름사이를 뚫고 내려오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어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마지막 초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만 기상상황 등에 의해 슬로프 운영시간 및 시즌 마감일 등 일정이 변경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