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조명기업]레드밴스, ‘오스람 LED 칩컨트롤T8 직관형 램프’ 출시
['빛나는 조명기업]레드밴스, ‘오스람 LED 칩컨트롤T8 직관형 램프’ 출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2.03.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필터 장착… 반도체 제조 공장 등 UV 차단이 필요한 시설에 설치 알맞아
오스람 LED 칩컨트롤(CHIP Control) T8 직관형 램프(제공  레드밴스)
오스람 LED 칩컨트롤(CHIP Control) T8 직관형 램프(제공 레드밴스)

 

[건설이코노미뉴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가 ‘오스람 LED 칩컨트롤(CHIP Control) T8 직관형 램프’를 출시했다.

‘오스람 LED 칩컨트롤 T8 직관형 램프’는 길고 슬림한 형태의 산업용 조명이다.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520nm 파장 이하의 빛 노출을 우수하게 차단한다. 1700K 광색을 제공하며 빔 각도는 160도로 넓은 공간에 빛을 고르게 발산한다. 공장, 생산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며, 특히 반도체 제조 공장 등 UV 노출을 최소화해야 하는 장소에 설치하기 알맞다.

드라이버 외장형 제품으로 램프의 소비전력은 17.5W이며 최대 수명은 4만 시간으로 에너지 효율이 높다. 유지관리비가 적게 들기 때문에 초기 투자 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가볍고 견고한 재질의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취급도 용이하며 형광등 국내 표준 규격인 G13 베이스를 사용한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특수한 작업 환경에 알맞은 조명을 더욱 경제적이고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레드밴스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산업용 특수 조명부터 일상 조명까지 고품질·고효율의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