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으로 펌프 주문‧설치하세요”
윌로펌프 “온라인으로 펌프 주문‧설치하세요”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05.1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 '펌프 설치 서비스' 오픈

 

[건설이코노미뉴스] 펌프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해 설치까지 가능한 시대가 열렸다.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펌프를 배송하고 설치까지 하는 토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윌로펌프의 설치서비스는 안전한 배송과 믿을 수 있는 설치가 특징이다. 전문 설치 기사가 펌프를 직접 배송하고 현장에 알맞도록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펌프를 주문 후 배송과 설치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은 국내 펌프 전문 기업 중에서 윌로펌프가 유일하다.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설치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가정용 가압 펌프, 배수용 수중 펌프 등이다.

또한 설치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기본 무상보증 기간 1년에서 6개월을 더 제공한다. 녹물이 발생하지 않는 수도용 펌프는 여기에 6개월을 추가로 보증 받아 총 2년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윌로펌프의 설치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원주시 △대전시 △대구시 △부산시 △울산시 △진주시 △창원시 △전주시 △광주시 △제주도이며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윌로 공식스토어에서는 설치서비스를 포함한 제품을 구매해 사진과 함께 리뷰를 올리면 네이버 페이 5000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