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고객 서비스 향상 노력…CS리더 워크숍 개최
승강기안전공단, 고객 서비스 향상 노력…CS리더 워크숍 개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2.05.25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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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개 지사 CS리더 참여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논의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022년 CS리더 워크숍’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사진=한국승강기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022년 CS리더 워크숍’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사진=한국승강기안전공단)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하 공단)이 ‘2022년 CS리더 워크숍’을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 42개 지사 고객서비스를 총괄하는 CS리더와 공단 교육홍보이사 등 총 48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CS리더의 역할 정립,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을 비롯해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한 CS전문 강사 초청 특강 등 CS리더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정부의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와 고객 칭찬사례 등 지사별 CS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공단본부와 CS리더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 등이 활발히 논의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공단 강희중 교육홍보이사는 “고객 접점에 있는 CS리더들이 솔선수범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