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담은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담은 홍보영상 공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2.07.22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캐스팅’ 브랜드 영상 유튜브 조회수 130만부 돌파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쳐 사진(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쳐 사진(제공 현대건설)

 

[건설이코노미뉴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매력적인 시티팝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힐스테이트의 주거혁신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의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시한다. 

한편, 힐스테이트는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세련된 생활을 통해 일상 곳곳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남다른 시각으로 삶의 공간을 창조하며,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한다. 

영상에 등장한 ‘H 시리즈’ 기술뿐 아니라 시대 트렌드를 반영해 공간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공간 상품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인 아도이와 함께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탄생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로, 분양 단지 분석 및 모델하우스 소개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유니크한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