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승강기협회, 온라인 장터 ‘엘팡’…판매 품목 대폭 확대
대한승강기협회, 온라인 장터 ‘엘팡’…판매 품목 대폭 확대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2.07.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강기 부품 원가 절감 통한 승강기 사업자 이익 증대 기여
www.elpang.com
승강기 부품 판매 사이트 온라인 장터 ‘엘팡’(www.elpang.com)[화면캡쳐]

 

[건설이코노미뉴스] (사)대한승강기협회(회장 류희인)는 협회에서 운영하는 승강기 부품 판매 사이트인 온라인 장터 ‘엘팡’의 판매 품목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장터 ‘엘팡’은 지난해 협회가 개설한 승강기 부품 판매사이트로, 승강기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부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과 회원사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온라인 장터 ‘엘팡’에는 기존 판매 품목인 와이어로프, 체인 및 부속품 외에 유압식 엘리베이터에 필요한 모터, 펌프, 밸브 등 품목들을 추가한데 이어 향후 에스컬레이터 부품까지 판매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류희인 회장은 “최근의 급격한 원자재 상승으로 재정난에 직면하고 있는 승강기 중소업체들이 온라인 장터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부품을 구매해 경영상 어려움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엄격한 공급사 선정과 수요에 맞는 판매 품목 입고를 통해 업체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로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장터 ‘엘팡’은 모든 승강기 사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협회 회원사로 가입된 업체는 부품 판매사로도 입점이 가능하다. 문의: 02-798-9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