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선보여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선보여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08.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내부 리모델링으로 새단장 … 9월 4일까지 반딧불 축제도 진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을 전경(제공 부영)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을 전경(제공 부영)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숙박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숙박패키지(조식 패키지, 무주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을 맞아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추계 숙박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추계패키지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이 함께 제공되는 ‘조식 패키지’와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까지 포함된 ‘무주패키지’ 2종으로 준비됐으며 패키지 모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4일까지 개최되는 ‘무주 반딧불 축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숙박비 할인과 시설물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반딧불 축제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숙박비 할인과 관광곤도라, 그린밸리 등 부대시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일반가 대비 23~29% 할인된 금액으로 리조트 객실과 시설물들을 이용할 수 있다. 

 추계 숙박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적용되며 관광곤도라는 매년 10월부터 익년 2월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