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T-우리카드, 전기차 충전 제휴 이벤트 진행
KEVIT-우리카드, 전기차 충전 제휴 이벤트 진행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2.10.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제공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행사 포스터.(제공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이하 KEVIT)이 우리카드와 손잡고 10월 한 달간 전기차 충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EVIT에 따르면 이벤트는 KEVIT 전기차 충전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우리카드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법인/체크/기프트카드/가족카드 이용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고, KEVIT 충전서비스 이용금액이 2만원일 경우 충전쿠폰 1만원을 제공한다.

충전쿠폰은 전기차 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며 KEVIT 앱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KEVIT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우리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전기차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KEVIT은 3년 연속 업계 최저 수준의 충전요금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KEVIT 관계자는 “우리카드 측과 협업해 전기차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게 돼 뜻깊다”라고 했으며 “앞으로도 KEVIT 회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충전 관련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