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체험단' 마지막 3차 모집 
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체험단' 마지막 3차 모집 
  • 권남기 기자
  • 승인 2022.11.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바이터보 체험단 포스터(제공 보쉬)
보쉬 바이터보 체험단 포스터(제공 보쉬)

 

[건설이코노미뉴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프리미엄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공구를 체험 후 무상 증정하는 ‘바이터보 체험단’ 마지막 3차 모집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차 모집까지 성황리에 마감하고 3차 모집하는 바이터보 체험단은 초강력 바이터보 파워와 안전성, 스마트 기능을 자랑하는 바이터보 제품군을 부담 없이 체험하면서 무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으며, 전문 작업자를 위해 혜택을 대폭 강화한 체험 이벤트이다. 지난 9월15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1차와 2차를 거쳐 3차 모집에까지 이르렀으며 전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체험단 신청자는 보쉬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출시된 바이터보 공구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14종 제품 중 체험 희망 공구를 3순위까지 지정할 수 있다. 선정된 참여자는 희망 제품 1종을 배송 받아 4주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단, 인기 제품군은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시 실제 작업 현장에서 바이터보 제품을 사용하고 자신의 SNS에 솔직 사용 리뷰 작성을 약속하면 되며, 체험 신청 후 2주 내에 선정 여부 통지를 받게 된다. 신청 방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바이터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무료 체험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되며, 후기 요건과 자세한 가이드 내용은 바이터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들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온 보쉬는 바이터보 체험단 이벤트 외에도 프로 시리즈의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 ‘프로의 임팩’, 이달 20일경부터 말일까지 진행 예정인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 전동공구 판매점 앞 오프라인 핸즈온(hands-on)과 구매를 논스탑으로 할 수 있는 ‘프로데이’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전문가용 공구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한편 바이터보 공구는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 18V)와 최상의 고출력 브러시리스 모터의 결합으로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과 동급 파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제품이다. 2019년말 국내 첫 출시 이래 다양한 혁신 기능으로 전문 작업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성원에 힘입어 바이터보 체험단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며, “바이터보만의 강력한 힘과 혁신성 그리고 사용자 안전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