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3년만에 송년 페스티벌 선봬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3년만에 송년 페스티벌 선봬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2.12.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야간 전경.(제공 부영)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오는 31일 송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송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행사로 다채로운 공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는 31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까지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만선광장 특설무대, 루키힐 슬로프 등에서 진행된다. 입담 좋은 MC의 레크레이션과 K-POP 댄스팀 공연, 색소폰 연주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인에게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스키장 전광판 프로포즈를 비롯하여 정설차 포메이션, 스키 포메이션, 횃불스키와 은빛 설원 위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불꽃놀이 등이 펼쳐진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3년 만에 송년 이벤트를 다시 선보이게 된 만큼 준비도 넉넉히 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2022년 마지막 추억을 쌓고, 덕유산에서 해돋이를 구경하며 새로운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덕유산 국립공원 내 위치한 한국의 대표적 산악형 리조트로 덕유산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최근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족호텔 객실을 전면 리모델링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초급자부터 고난이도의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스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