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수중소기업 CEO에 ‘고품격 지식정보 서비스’ 제공
우리은행, 우수중소기업 CEO에 ‘고품격 지식정보 서비스’ 제공
  • 권남기 기자
  • 승인 2012.05.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등 통한 지식정보 서비스‘Woori WISE' 시작

[건설이코노미뉴스-권남기 기자] 우리은행(은행장)은 우량 중소기업 CEO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상 전용사이트와 스마트폰을 통한 멀티미디어 지식정보 제공 서비스인 ‘Woori WISE’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콘텐츠의 우수성이 입증된‘SERI CEO’를 운영해 온 삼성경제연구소와 손잡고 경제, 경영부문은 물론 인문학·감성·웰빙 등 CEO의 지식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고가(高價), 고품격(高品格)의 맞춤형 지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이 많고 일정이 빠듯한 CEO의 특성을 고려해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Woori WISE’는 ‘Wisdom & Information Service for Executives’의 앞글자를 따서 ‘중소기업 CEO고객들에게 고급의 유용한 지식컨텐츠 제공을 통해 더욱 지혜로운(WISE) 생활을 만들어가는 서비스’의 의미를 담았다.
 
‘Woori WISE’서비스 제공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우리은행이 올해 초 선정한‘우리 베스트 멤버스’등 500개社이며, ‘우리 베스트 멤버스’기업에게는 비상시 경영안정자금 지원, ‘우리은행 전사적 자원관리 프로그램(우리ERP)’ 3년간 무상 제공, 외국인근로자 고국방문 비용 지원 Event 등의 특별서비스와 뮤지컬 등 문화행사 초청, 각종 은행수수료 면제 등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번‘Woori WISE’지식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발전과 성공에 도움이 되는 긍정적 파트너’로서의 우리은행 이미지가 더욱 강화되리라 기대된다”며 "앞으로‘Woori WISE’서비스 제공 대상 기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