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설 명절 맞아 군부대 방문...제설장비 지원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설 명절 맞아 군부대 방문...제설장비 지원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3.01.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 활발…‘ESG경영’ 실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김형렬 이사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이 설 명절을 맞아 춘천에 위치한 육군 제2군단을 방문하고 송풍기 4대와 염화칼슘 살포기 4대 등을 전달했다.(사진=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건설이코노미뉴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김형렬과 민영기 노조 위원장은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춘천에 위치한 육군 제2군단을 방문하고 송풍기 4대와 염화칼슘 살포기 4대 등을 전달했다고 최근 밝혔다.

김형렬 이사장은 “코로나 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계신 국군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 나가는 등 ‘Appointment 2025’ 전략 실천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조합이 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조합은 1996년 기계가스설비 조합원에게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 현재 9000개사의 조합원과 함께 자산규모 1조를 넘어서며, 작년에도 무디스 A3등급과 피치 A-등급을 획득하는 등 건설산업과 함께 성장해 왔다.

더불어,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직원들의 끝전모으기 등을 통해 매년 보육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와 나눔을 위한 연탄 후원, 산불피해 복구 지원 성금 기탁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