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 새해 분양 이벤트·경품 '풍성'
건설사, 새해 분양 이벤트·경품 '풍성'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0.01.1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아파트 분양에 나선 건설사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앞세워 고객 관심 끌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건설사들은 모델하우스를 이벤트 행사장으로 활용하거나 청약자에게 차량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8일 오픈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LCD TV 5대, 자전거 15대, 스팀다리미 40대의 경품을 제공했다. 

또 아파트 청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아 모닝차 1대, 750L급 냉장고 2대, LCD TV 2대, 세탁기 3대를 선물할 계획이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모델하우스에서는 스크린골프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모델하우스에서 예선을 통과한 8명이 오는 17일 스크린골프 결승전을 펼친다.

롯데건설은 스크린골프 이벤트의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IG건설도 서울 망우동 '중랑숲리가'에 대해 오는 12일 계약자 전원에게 50만원짜리 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호반건설도 이에 앞서 지난해 말 한강신도시에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면서 경품으로 50인치 PDP TV, 김치냉장고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중흥S-클래스 리버티'를 분양하는 중흥S-클래스개발은 벽걸이TV와 황금열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