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 392가구 공급
대우건설,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 392가구 공급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2.06.2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수산, 태화강 인접...생활편의시설 이용 편리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기자] 대우건설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굴화(장검)지구 1블록에서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를 오는 29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한다.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별로 84A㎡ 308가구, 84B㎡ 28가구, 84C㎡ 56가구 총 392가구로 이뤄져 있다.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문수산의 자연환경과 무거생활권의 편이시설 이용이 편리하면서 전 가구가 84㎡ 이하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50만원대에서 결정될 예정으로 주변 시세와 비슷하거나 낮기 때문에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문수산과 태화강의 쾌적한 자연 환경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문수산과 태화강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인접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특히 문수산은 울산 도심과 가까워 울산 시민이 가장 선호하는 등산로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정상에서 울산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경치를 지닌 곳이다. 태화강 역시 울산을 가로지르며 십리대밭, 남산근린공원, 태화강대공원 등의 근린공원시설과 각종 산책로, 자전거도로 등으로 울산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거생활권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교육환경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무거동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하고 있으며,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을 비롯해 각종 의료시설 및 편의시설들이 풍부한 무거생활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거초, 신복초, 삼호중, 문수고를 이용하기 편리하며 울산대학교가 인접해 교육환경 역시 뛰어나다.

▶시내외 진출입이 편리한 교통환경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가 위치한 굴화지구는 부산~울산고속도로가 이미 개통해 부산까지 30분대에 이동가능하고, 개통예정인 울산~포항고속도로가 완공시 포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여 외곽 주요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남·북부 순환로가 가까워 울산 시내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KTX 울산역이 가까워 광역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자연환경과 융화된 조경 및 특화 설계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는 단지 내 중심부에 교목을 군식으로 식재해 풍성한 녹음을 제공하는 ‘힐링 포리스트’를 조성한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녹색 테마공간으로 잔디마당, 터칭팜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대우건설의 주민편의시설인 UZ센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의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 적용도 눈에 띄는 점이다. 확장형 선택시 주방에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며,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설치해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한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분양문의 : 052-285-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