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12 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볼보트럭코리아 ‘2012 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2.07.09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전국에서 순회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 지역을 순회하며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2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2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 만족 경영을 지향하는 볼보트럭코리아가 2004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하는 서비스 캠페인이다.

여름철 장마로 인한 습기 및 폭염으로부터 차량의 손상을 미연에 방지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고 볼보트럭 관자는 설명했다.

볼보트럭 고객을 위해 차량 점검 및 소모품 점검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름 서비스 캠프는 장거리 이동이 잦고, 현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의 비즈니스 현장에 직접 찾아가는 전국 순회 점검 서비스로 매년 캠프를 찾는 고객의 증가와 함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는 총 3개의 전문 서비스팀이 9일 경부 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지난 4월 새로이 오픈한 볼보트럭센터가 위치한 김해 지역을 포함, 전국 16개 서비스 거점을 1주일간 순회 할 예정이다.

각 서비스 캠프에서는 기본 차량 점검은 물론, 각종 오일류 레벨 점검과 보충, 필터 및 램프류 점검 및 교환, 디스플레이 점검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캠프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 설문에 응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순정형 네비게이션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각 서비스 캠프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각종 과일과 음료도 준비 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올해에도 여름 서비스 캠프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더욱이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고 이를 제품과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하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캠프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 해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행사관련 문의는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영업소 및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에서 안내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