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Jeep 캠프 2012’ 성황리 개최
크라이슬러 코리아, ‘Jeep 캠프 2012’ 성황리 개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2.09.1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Jeep 캠프 2012’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Jeep 캠프’는 4륜구동의 대명사이자 오프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Jeep에서 고객들을 위해 펼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오프로드 체험행사이다.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 (Don’t Hold Back)’라는 주제로 열린 2012 Jeep 캠프에서 총 98팀, 370여 명의 참가자들은 어떠한 험로에도 결코 물러서지 않고 모험을 즐기는 Jeep의 DNA를 만끽했다.

이번 ‘Jeep 캠프 2012’에서 고객들은 1박 2일 동안 4륜 구동 전문인 패트롤 팀의 안내와 함께 다양한 자연 험로 특성과 그 운전 방법을 훈련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 계곡과 바위를 극복하는 ‘와일드 코스’, 진흙으로 이루어진 급경사를 극복하는 ‘골드 코스’, 강원도 대관령의 멋진 전경을 즐기며 오프로드의 박진감을 전하는 ‘발왕산 코스’등 Jeep의 강력한 4x4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차량 점검 서비스, Jeep 공식 액세서리 및 기념품 특별 판매, 공식 디너 행사, 특별 공연, 캠프 파이어, 스낵바, DIY Jeep 셔츠 제작 등이 진행되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Jeep 캠프 2012’ 공식 플리스 자켓, 고급 아웃도어 용품 세트, 차량 용품 세트, ‘Jeep 캠프 2012’ 참가 기념 원목 수료패 등이 제공됐다.

고객들은 가족 친지들과 함께 일상을 떠나 흥미진진한 정통 오프로드 주행과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유쾌한 주말을 보냈다. 

이번 ‘Jeep 캠프’에는 그랜드 체로키, 컴패스, 랭글러 등 현재 Jeep을 대표하는 모델들뿐 아니라 과거에 출시된 커맨더, 랭글러 TJ모델 등 다양한 차종들이 참가해 고객들의 Jeep에 대한 폭넓은 사랑과 열정이 확인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하고 역동적인 오프로드 코스를 질주하며,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참가자들과의 교감도 더욱 돈독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eep 캠프’는 사륜구동의 창시자인 Jeep 브랜드가 주최하는 전통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로서, 미국, 유럽, 호주,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각지에서 ‘Jeep 어드벤처’, ‘Jeep 잼보리’ 등의 이름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