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베스트 파트너스 컨퍼런스’ 개최
롯데건설, ‘베스트 파트너스 컨퍼런스’ 개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3.04.25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 기자] 롯데건설은 25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2013 Best Partners Conference' 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건설 박창규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140개 우수 및 주요협력사, 우수안전사 대표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협력사 정기평가를 통해 선정된 원영건업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협력사’ 시상을 포함, 올해 선정된 총 38개 우수협력사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또 안전한 시공 및 건설에 공헌에 기여한 신신산업 등 4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협력사’ 시상을 실시했다.

시상을 마치고 롯데건설과 협력사들은 협약식을 통해 동반성장 네트워크를 구성해 기존보다 강화된 내용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건설산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상생·협력하여 함께 경쟁력을 키워가자 다짐했다.
 
박창규 롯데건설 대표이사는“시장과 기술이 급변하는 복잡한 환경 속에서 생존을 위한진화는 한 기업의 혁신만으로는 이루어질 수 없다”면서 “롯데건설과 협력사는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으로 성장의 결실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래를 함께 공유하자”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홈페이지(http://winwin.lottecon.co.kr)와 우수협력사 협의체(Lotte Partners) 운영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협력사 간담회를 통해 자금지원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총 4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조성·운영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