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2013 한국산업대전’에 협력사와 동반 참가
두산인프라코어, ‘2013 한국산업대전’에 협력사와 동반 참가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3.10.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협력사와 통합 부스 설치…제품, 기술력 홍보 지원
공작기계 13대, 건설기계 2대, 디젤엔진 2대 등 첨단 신제품 선봬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16일부터 19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인 ‘2013 한국산업대전’에 협력사와 함께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대전은 한국기계전을 중심으로 서울국제공구전, 한국국제용접절단기술전, 금속산업대전, 한국자동차산업전 등 5개 핵심 자본재 전시회가 통합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작기계 협력사들의 기술력과 제품 홍보를 돕기 위해 통합 전시 부스를 설치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6개 협력사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부스 인테리어 등 전시장 설치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한국산업대전 중 한국기계전에 공작기계인 터닝센터 4대, 머시닝센터 7대, 스위스턴 2대를 포함해 5.5톤 굴삭기 1대, 밥캣 스키드 스티어 로더(Skid-Steer Loader) 1대,  디젤엔진 2대를 선보였다.
 
차세대 복합 가공기 SMX(Super Multi-tasking turning center) 기종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일반 고객에게 선보였다.

이어 18일에는 자동차, IT, 전자 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공작기계인 태핑 센터(DT400L) 제품을 설명하고 다양한 가공 성능을 시연하는 특별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SMX는 터닝센터와 머시닝센터를 한 대로 집약해 생산성과 작업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공작기계와 다른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최근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굿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