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건설 입찰정보 서비스 제공
건설워커, 건설 입찰정보 서비스 제공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3.11.2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건설워커가 입찰정보 전문업체 비드마스타와 손잡고 입찰정보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우리입찰(www.wbid.co.kr)을 운영하는 비드마스타(대표 남헌희)와 업무제휴를 맺고 건설분야 입찰정보와 채용정보를 상호 공유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휴에 따라 건설워커는 우리입찰 사이트에 건설, 건축, 토목, 인테리어, 설비, 엔지니어링, 조경, 해외건설 등 건설관련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건설인재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비드마스타도 일반건설, 전문건설, 전기통신, 기타면허, 구매관련 등 종목별 입찰공고와 입찰결과 서비스를 건설워커에 공급한다.
 
유종욱 건설워커 총괄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비드마스타는 양질의 건설전문 채용정보와 인재DB를 확보하게 됐고, 건설워커는 건설사에 꼭 필요한 핵심 콘텐츠를 추가로 확충하게 됐다”며 “앞으로 건설분야 주요 콘텐츠 제공업체들을 파트너로 적극 유치해 명실 공히 국내 1위 건설채용포털의 입지를 더욱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건설취업방송국, 교육사업, 건설·부동산 쇼핑몰, 건설검색엔진 등의 새로운 비즈니스도 구상하고 있다”며 “2014년은 건설워커가 ‘특화채용시장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건설포털’로서의 위상을 정립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