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6월 분양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6월 분양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4.05.31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 24~60㎡ 총 1116실 오피스텔
▲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투시도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청약불패’ 지역인 위례신도시 내 첫 오피스텔이 선보인다.

㈜효성은 오는 6월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2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대단지 오피스텔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면적 기준 △24㎡ 828실, △34㎡ 72실, △35㎡ 36실, △47㎡ 70실, △48㎡ 38실, △60㎡ 72실 등 스튜디오 원룸형부터 투룸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2블록은 위례신도시 중심상업지구인 트랜짓몰과 산책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휴먼링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골프장인 성남GC 및 남한산성 조망이 가능해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강남권 오피스단지를 잇는 특급 교통망

단지가 입지하는 위례신도시는 현재 조성하는 신도시 중 유일한 강남 생활권이지만 분양가는 강남권 신규 아파트의 절반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에서 약 10km 거리에 강남·역삼 및 잠실 등 강남업무지구, 판교·정자 등 분당업무지구가 있어 근거리 통근을 목적으로 하는 직장인 임대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지식산업센터,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 주변의 굵직한 개발호재로 배후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 도심 및 수도권 각지로의 높은 접근성도 단지의 장점이다. 지하철 8호선 복정역을 이용해 선릉까지 10분대, 삼성 20분대, 강남까지는 30분 이내로 닿을 수 있어 강남 테헤란로를 비롯한 서울 주요 오피스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8호선 우남역, 위례신사선, KTX 수서역 등이 계획돼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황금노선인 위례신사선(예정) 개통시 삼성역까지 10여분에 도착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더불어 송파IC, 송파대로의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경기 외곽으로 빠르게 이! 동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다.

▲차별화된 평면·입지·조망으로 소형주택 가치 더해

이 오피스텔은 우수한 생활환경을 갖춰 투자자뿐 아니라 실수요자들까지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원룸형, 투룸형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여 학생, 직장인 등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부부 등 2~3인 가구의 생활에도 적합하도록 다양한 설계를 적용했다.

더욱이,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총 4.4km 길이의 대규모 녹지축인 휴먼링과 바로 인접해 주거쾌적성을 확보했다. 휴먼링 내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산책, 조깅 등 휴식 및 여가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가 성남골프장과 맞닿아 있어 골프장에서부터 이어진 남한산성의 수준 높은 그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선형 배치 설계로 골프장 조망을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세대 내 간섭을 최소화하여 사생활보호에도 힘썼다.

도보권 내 유치원, 초·중·고교가 있어 뛰어난 학군이 예상되며,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고 가든파이브, 가락시장,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코엑스, 삼성 서울병원, 서울 아산병원 등도 가까워 교육, 쇼핑, 의료 등 각종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 게스트룸, 북카페 등 고급 커뮤니티를 갖춘 데다 전체 전용면적 6280㎡의 대규모 근린생활시설과 교육연구시설도 함께 들어서 단지 내에서 업무,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위례신도시는 아파트와 상가 등 분양하는 단지마다 높은 청약률을 기록할 뿐 아니라 기분양 단지들이 수천만원 이상의 분양권 프리미엄 형성되는 등 입지 자체의 경쟁력은 이미 입증이 됐다"며 “위례신도시 내 최초 오피스텔 공급인데다 성남골프장 조망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도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복정역 일대에 위치하며 오는 6월 문을 열 예정이다. 분양 문의: 1600-0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