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제3회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 개장
외환은행, ‘제3회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 개장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4.06.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은행 본점 KEB Plaza에서 개최된‘제3회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에 참석한 최동숙 외환은행 영업지원그룹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이 김영동 일상예술창작센터 대표(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와 기념 촬영을 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지난 13일 문화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외환은행 본점 KEB Plaza에서 ‘제3회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을 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외환은행의‘제3회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은 지난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개최되며, KEB 역내 공간을 외국 관광객들과 시민을 위한 문화예술 공간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일상예술 창작센터’ 등 사회적 기업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부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수준에 그치지 않고, 창작자와 시민이 소통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생산적 사회공헌활동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에는 순수 예술, 공예,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100여명의 창작품을 전시 및 판매, 창작공예품 직접 만들기 등 체험 행사, 인디밴드들의 축하 공연이 열려 참석자 및 명동 일대를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즐거운 저녁시간을 함께했다.
  
최동숙 외환은행 영업지원그룹장은“외환은행은 이 행사를 통해 사회적 기업을 지원함으로써 시민과 창작자가 주체가 되는 문화공동체를 일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계속적으로 전개하고 사회공헌활동영역을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생산적 영역까지 확대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