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인터넷 홍보대사 ‘파블로3기’ 모집
금호건설, 인터넷 홍보대사 ‘파블로3기’ 모집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0.06.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금호건설이 인터넷 홍보대사 '파블로(POBLO·파워블로거) 3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전국의 재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www.kumhoasiana.com) 및 금호건설 홈페이지(www.kumhoenc.com)에 접속해 접수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poblo@kumhoenc.com)로 접수 할 수 있다.

웹 활용 능력과 블로그 일일 방문자 수, 블로그를 통한 자기소개 등의 서류심사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10명의 '파블로'들은 오는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2일까지 총 8주간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파블로 3기의 가장 큰 특징은 대학생 홍보대사들과 기업실무진들 사이의 접촉을 강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독특하고 다양한 기업 PR활동을 실시한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블로 3기는 금호건설 공채 지원시 인센티브를 부여받게 될 뿐 아니라 사회 선배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수 있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한편, 금호건설의 파블로는 온라인상에서 다수의 네티즌들에게 다양한 정보 및 수준 높은 창작물을 제작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네티즌을 의미하는 ‘파워블로거’를 줄여 만든 신조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