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신입사원, 서울숲서 봉사활동으로 '구슬땀'
SK건설 신입사원, 서울숲서 봉사활동으로 '구슬땀'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2.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건설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찾아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SK건설 신입사원들이 낙엽을 쓸며 주변을 정리하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SK건설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찾아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SK건설 신입사원 100여명은 서울숲에서 낙엽을 쓸고 쓰레기를 줍는 등 3시간 가량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SK건설은 신입사원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2005년부터 신입사원 교육 필수과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사회 첫 발을 내디딘 신입사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인성과 실력을 두루 갖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K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서울 7개 지역을 비롯해 전국 저소득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 660명의 생계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벌여오고 있다. SK건설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매칭그랜트 기금으로 후원해 지원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긴급지원 및 비정기적 후원활동 등을 벌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