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당신바라기’편 알리기 이벤트 실시
새마을금고, ‘당신바라기’편 알리기 이벤트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5.08.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슬로건을 알리는 광고 이벤트 대대적 진행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새마을금고가 모델 유호정이 선보인 새로운 2015년 광고 ‘당신바라기’ 편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 금고의 고객들은 어떤 바라기를 바라보며 생활하는지에 대한 설문 이벤트로, 광고 속 등장하는 [해]바라기, [엄마]바라기, [사랑]바라기, [희망]바라기 중 지금 어떤 부분에 바라기 중인지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고객들의 바라기를 채워주는 당신바라기 금융 새마을금고는 고객들의 마음을 잘 아는 금융으로 지속적인 고객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새마을금고의 이번 광고는 당신바라기 금융 ‘새마을금고’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오직 당신만을 바라보는 금융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바라기, 엄마바라기, 사랑바라기, 희망바라기 등 많은 바라기가 있지만 새마을금고는 당신바라기로 당신만을 바라보는 금융으로 늘 곁에있는 새마을 금고의 브랜드 컨셉을 잘 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새마을금고중앙회 홍보실은 “앞으로는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컨셉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잘 알릴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새마을 금고의 당신바라기 금융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http://blog.naver.com/kfcc_no1)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