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최고 유럽형 수변상가 ‘앤더클래식’ 분양
동탄2신도시 최고 유럽형 수변상가 ‘앤더클래식’ 분양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5.08.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후수요 탄탄한 핵심상권 위치, 차별화된 명품 혁신공간설계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기자] 비젼씨티(주)는 동탄2신도시 동탄역과 시범단지를 근접해 흐르는 치동천 카페거리에 클래식한 멋과 프로방스풍의 아기자기한 맛을 더한 럭셔리 명품상가 ‘앤더클래식’을 선보인다. 지하2~지상3층 규모의 앤더클래식은 동탄2기신도시 최중심에 위치한 명품상가로 3만5000여세대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동탄2신도시는 분당의 1.8배, 일산의 2.2배, 분당과 판교신도시를 합친 면적보다도 1.2배 더 크다. 또 주택 11만5000가구, 인구 28만6000명을 수용할 수 있게 계획되고 있으며, 동탄1 신도시를 포함해 41만명의 생활권이 형성돼 신도시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앤더클래식은 우선 입지부터 남다르다.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아파트들이 입주하면서 인프라가 빠르게 조성되고 있다. KTX, 전철, GTX, 복합 환승역인 동탄역과 시범단지가 5~10분 거리에 근접해 있으며, 동탄1,2기를 연결하는 주 메인도로가 인접해 최고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및 서울-용인간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30분 내에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입주에 들어간 3만5000세대의 아파트가 배후수요로 자리 잡아, 고정고객으로 확보된 상태다.

하지만 앤더클래식의 자랑은 고품격 설계에 있다. 수변공원과 연계된 입지를 활용해 동탄에서는 유일한 근린생활시설 업종과 테마가 있는 수변 노천카페, 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고품격 감성과 세련되고 차별화된 클래식 디자인, 그리고 테라스가 있는 호텔식 공간설계로 일반 프라자 상업공간이 갖추지 못한 특별함을 갖추었다.

3만5000세대 배후수요 확보..동탄2신도시 명소로 탄생
수변공간 연계된 최고 입지, ‘앤더클래식’만의 특별함

또 고품격 럭셔리 상가인 만큼 여성들을 위한 배려도 곳곳에 묻어난다. 지하주차 공간은 여성들이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내부기둥을 외벽으로 배치, 공간을 넉넉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우아한 분수정원과 에코 환기시스템, 태양열 설비, 경관 풍차 조명 설치, 세련된 계단까지 공간설계 디자인의 차별화가 돋보인다. 엘리베이터 앞에도 3m 공간을 둬 쉼터로 활용토록 했다.

무엇보다 가시성이 뛰어난 유럽형 클래식한 외관디자인은 동탄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특히, 수변 프리미엄 효과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상가로 인기 높은 전.후면 테라스까지 조성해 상업공간 확장이 가능토록 설계했다. 문의 : 031)373-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