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하이파크시티' 신동아아파트 잔여세대 특별분양

2009-09-13     이태영 기자

신동아건설은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 3,316세대중 153㎡(46평형) 165㎡(49평형) 183㎡(55평형) 214㎡(64평형) 분양 진행 중이다.

이번 신동아건설의 특별조건은 신규계약자들을 대상으로 계약금 5%만 있으면 입주 시 까지 추가부담 없이 중도금 전액무이자, 시스템에어컨, 발코니확장, 냉장고, 월풀욕조 등 옵션을 전액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약 4500만원의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일반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153㎡(46평형)의 경우 계약금 3400만원으로 내집을 마련할 수 있다.

A2, A3, A4 블록을 합하면, 총 3316가구로 일산 내에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단지이며, 수영장, 실내골프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교통으로는 경의선 탄현역과 지하철 3호선 대화역이 가장 가깝다.

또한, 최근 정부가 발표한 미분양아파트에 대한 부동산 세제완화와 금융규제 해제조치의 최대 수혜지로 평가받고 있는 고양 덕이지구 신동아 파밀리에는 최근 양도세 감면조치로 양도세액의 60%를 감면받을 수 있고, 계약 후 분양권전매가 자유로워 재테크 투자가치가 매우 높으며 일산신도시와 파주, 운정신도시의 지리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신동아아파트는 녹지율 44%의 명품신도시로 주거환경이 매우 뛰어나고 일산 최고의 중대형 단지에 걸맞는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영어마을, 실버하우스, 유럽풍 테마파크, 중앙공원, 생태공원 등이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고 향후 품격높은 일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7월1일 개통한 경의선 복선전철의 최대 수혜지로 신동아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경의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서 탄현역에서 서울까지 2∼30분이면 갈수 있다. 이같은 호재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관심을 집중시키는 요소다. 통상 전철이 개통되면 교통개선 외에도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 따라서 역세권 단지의 경우 입주 후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편의시설] 일산 최초 호텔급 단지내 수영장 - 4레인의 수영장과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클럽하우스 등 다양하게 조성 된 커뮤니티 시설이 이웃과 함께 즐기는 사교의 즐거움을 더 해 드립니다.

[유럽풍 테마파크] 중앙공원과 생태공원의 푸른 휴식이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단지 안에서도 단지 밖을 나서도 하이파크시티의 생활은 언제나 자연입니다. 매머드급 중앙공원과 생태공원이 항상 함께 하는 쾌적한 파크라이프! 도시안에서도 365일 자연에 둘러싸인 푸르른 생활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웰빙] 열교환방식의 기계식 환기시스템 설치, 절수형 패달 설치,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친환경 바이오세라믹 무상시공, 공간별 특성에 맞게 자유로운 온도 조절이 가능한 실별 온도 조절 시스템 적용.

[보안] RF카드 시스템 도입, 디지털 카드식 도어록 설치, 컴퓨터 녹화 DVR적용 CCTV 설치.

▲ 신규계약자를 위한 계약조건 완화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시스템 에어컨 무료 제공(거실,주방,안방), 발코니 확장 무료, 전매무제한 가능, <최초 분양가 대비 10% 인하 효과>

▲ 계약은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먼저 담당자에게 동/호수를 지정 받아야 되며, 계약금은 분양가에 5%만 준비하면 된다.

 

분양상담 및 접수문의

전화: 031-932-1381

신청금 100만원(미 계약 시 신청금액 전액 환불)

계좌번호: 농협 1272-01-001030

예금주: 드림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