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모집

2022-01-01     최효연 기자
부산신호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이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단1로 101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에 위치한 ‘부산신호 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을 모집한다. 

채용일정은 2022년 1월 5일까지 서류 접수, 10일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공개선발을 원칙으로 면접 심사 후 최고 득점자를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선정한다.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신청자격으로는 영유아보육법 제16조, 20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영유아보육법 제21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규정에 의한 원장 자격이 있는 자(일반 원장 자격증 소지자)등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정과 동일한 기준으로 선발하게 된다. 
 
개원 시 타 어린이집 원장에 재직하지 아니한 자(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동시에 원장 및 대표자로 2개원 이상 운영 불가), 운영계획서 제출자, 임대차 계약자, 원장, 대표자(설치 운영자)가 모두 동일인이어야 한다. 

계약 기간은 3년이며, 종료 3개월 전 심사 과정을 통해 재계약할 수 있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영그룹 홈페이지 내 보육지원사업 내 공지 및 채용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함께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 행사지원 등 보육을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부영그룹의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각 분야에서 시장상, 도지사상, 시의장상, 군의장상 등을 비롯해 총 77개의 상을 수상하는 등 각 지역에서 우수 보육기관으로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