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8.04.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산동지식산업센터 샤롯데봉사단이 금천구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싱크대를 교체하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건설 토목사업본부 샤롯데봉사단은 지난달 24일 보육원 ‘선덕원’을 방문해 이사 돕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최근 밝혔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있는 선덕원은 종로구 신영동으로 이사를 하기 전 은평구 녹번동에 잠시 머물고 있다.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1일 금천누리복지관 지역봉사자와 서울 금천구에 있는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공사를 했다.

이날 방문한 가정은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집안 물품이 노후화돼 어린이들이 생활하기에 불편이 컸다.

샤롯데봉사단은 장판을 비롯해 욕실 세면대와 변기, 주방 싱크대, 거실 가구를 교체해줬다.

지난 27일에는 경상남동 김해관광유통단지 콘도미니엄 신축공사 현장의 샤롯데봉사단이 김해보건복지센터 내 인재경로식당에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이 맛있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활동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새싹이 자라나며 봄이 오기 시작했지만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추위와 외로움과 싸우는 이웃들이 많다”며 “샤롯데봉사단이 그분들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