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스마트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UP!
경동나비엔, 스마트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UP!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6.06.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기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신규 운영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이 새로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더욱 스마트해진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최근 밝혔다.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은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경동나비엔은 설명했다.

특히 기존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시스템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데이터베이스와의 연계를 통해 서비스 직원에 체계화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 단계 발전시켰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스마트 점검 시스템'을 구현, 제품의 정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을 방문한 직원은 바코드 입력만으로 제품 정보, 보증기간, 현재 고장 사유, 기존 서비스 내역 등 서비스와 밀접한 정보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점검 시스템을 통해 가스밸브, 송풍기, 온도센서, 펌프 등 보일러 부품들의 작동 상태와 이상 여부도 현장에서 직접 점검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고장 사유별 서비스 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인 '트러블 슈팅(Trouble-Shooting)'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심까지 서비스한다는 방침이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Touch Spirit(고객의 마음에 감동을)'이라는 슬로건 하에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난 6년간 업계 유일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서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국가대표 보일러라는 별명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안심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