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 론칭
함샤우트, 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 론칭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8.03.21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및 ICO 전문 팀 구성 완료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주)함샤우트(공동대표 김재희, 함시원)가 블록체인 기술 기업의 성공적인 ICO(Initial Coin Offering·암호화폐공개)를 위한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함샤우트는 마이크로소프트, 포티넷, 파이어아이, F5 네트웍스를 비롯한 다수의 글로벌 보안 기술 기업의 홍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더불어, 다년간 국내외 IT 기업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한 지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스토리지, 네트워크, 클라우딩 등 폭 넓은 IT 분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ICO 홍보ㆍ마케팅을 위한 전문 팀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 파트너사인 WE Communications와의 협업 및 자체 중국 진출 플랫폼 Go-To-China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홍보ㆍ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미디어 관계 형성 및 유지를 위한 전통적인 언론홍보부터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캠페인 운영까지, ICO에 필요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전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함샤우트는 이미 지난해 12월 함샤우트가 론칭한 비즈니스 액셀러레이션(B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헬스케어 기업 마이23헬스케어의 ICO 추진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금융, IT 분야 스타트업들의 서비스도 담당하고 있다.

함샤우트 김재희ㆍ함시원 공동대표는 “ICO를 준비하는 스타트업에게 블록체인의 핵심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홍보 및 마케팅 역량은 사업의 성패를 결정 짓는 필수 요소”라며 “전문적인 ICO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 시장의 ‘게임 체인저’를 발굴, 이를 통해 함샤우트도 홍보업계의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