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시즌 마지막 할인 ‘눈길’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시즌 마지막 할인 ‘눈길’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02.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건설이코노미뉴스]아직 쌀쌀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봄이 찾아오고 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2월 마지막 스키장 할인 이벤트로 ‘봄날이라 특가인가 ’봄‘니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저렴한 비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보드나 스키를 즐기러 가기엔 지금이 어느 때 보다도 적기다. 스키장에서의 스릴과 낭만으로 겨울방학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는 리프트권과 장비렌탈을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 11번가, 쿠팡 등에서 주중 리프트의 경우 주간권 2만5천원, 반일권 2만원으로 최대 63%할인가에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초중고 학생(동반가족 및 인솔자 이용가능)과 군부대 장병 대상으로 리프트, 장비렌탈, 의류렌탈, 스키강습 2시간을 포함해 일반 4인요금 76만원을 67%할인 4인 24만원에 판매, 저렴한 비용으로 스키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주중 눈썰매장 이용 단체(10명 이상)을 위해 소인 5000원, 대인 1만원으로, 44~61% 할인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객실과 리프트 반일권, 렌탈을 합친 패키지 가격의 경우는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52%에서 56%까지 할인되고, 객실, 리프트 반일권, 조식을 포함한 패키지도 일반가의 49%~53% 할인율을 적용해 20만원대 패키지를 10만원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판매를 실시해 마지막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판매 사이트를 늘렸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www.o2resort.com)를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