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사람]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김형렬 이사장, MZ세대 직원들과 ‘햄버거미팅’
[e-사람]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김형렬 이사장, MZ세대 직원들과 ‘햄버거미팅’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3.05.2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CI GUARANTEE) 김형렬 이사장이 지난 24일 MZ세대 직원들과 햄버거미팅과 영화관람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건설이코노미뉴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CI GUARANTEE) 김형렬 이사장은 24일 MZ세대 직원들과 햄버거미팅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이사장과 직접 대면할 기회가 적은 MZ세대 직원들에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조직과 업무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이사장과 직원들은 딱딱한 사무실을 벗어나 인근 식당에서 함께 햄버거를 먹으며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이후 단체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MZ세대 직원들은 직장 만족도, 조직문화, 개인 관심사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으며 이사장에게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한 직원은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사장님께 직접 할 수 있었고 문화활동을 통해 타부서 직원들과 교류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형렬 이사장은 “실무를 담당하는 젊은 직원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