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공단, 승강기 검사 신뢰성·민원서비스 강화 다짐
승강기공단, 승강기 검사 신뢰성·민원서비스 강화 다짐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4.06.1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서울지역본부 노사 합동 결의대회 가져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서울지역본부 노사가 승강기 검사 신뢰성 및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사진=한국승강기안전공단)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서울지역본부 노사가 승강기 검사 신뢰성 및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사진=한국승강기안전공단)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승강기안전공단(KoELSA) 서울지역본부 노사가 여름철 승강기 사고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검사신뢰성 및 민원 서비스 강화’를 결의했다.

서울지역본부 노사는 지난 12일 합동 결의대회를 갖고 8월 31일까지 승강기 검사 신뢰성 및 민원서비스 강화기간을 운영하기로 하고 ▲공정하고 철저한 승강기 안전검사 ▲검사품질 최고 수준관리 ▲고객의 소리 경청 및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 등을 다짐했다.

허규철 서울지역본부장은 “노사가 합심해 승강기 안전검사 신뢰성을 더욱 강화하고 민원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겠다”며 “또한 서울시와 함께 승강기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해 관리부실로 인한 고장과 사고 예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