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중견 건설사 채용' 활발
설 앞두고 '중견 건설사 채용' 활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2.1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공영, 대방건설, 고려개발, 동아지질 등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중견 건설사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최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신공영, 대방건설, 고려개발, 동아지질 등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한신공영(www.hanshinc.com)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기계, 안전, 해외토목, 도시정비사업 등이며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응시자격은 해당 전공분야 관련학과 졸업예정자(2015년 2월) 및 기졸업자 등이다. 해외토목의 경우 동남아국가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외국어(영어, 베트남어) 능통자 우대.

◆대방건설(www.dbcons.co.kr)이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리본부(회계팀), 기술본부(설비팀) 등이며 1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기술본부 지원자의 경우 지방근무 가능한 자로 해당 직군 필수 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고려개발(www.kdc.co.kr)이 상반기 정규직/전문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종은 건축, 기계, 토목, 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조건은 모집직종, 모집직무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동아지질(www.dage.co.kr)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기계, 경영지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이메일 또는 ‘건설워커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공통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졸업(예정)자, 관련학과 및 관련분야 자격 소지자, 경력직은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이다.

◆한화L&C(www.hlcc.co.kr)가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유통영업, 바닥재 해외영업, 인조대리석 해외영업, 특판영업, 가전용 표면재 디자인, 인테리어 필름 디자인 등이며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