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 전원주택‘김포수안마을’2차분 분양
서해종합건설, 전원주택‘김포수안마을’2차분 분양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5.06.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서해그랑블′ 아파트 브랜드로 잘알려진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김포시에‘김포 수안마을 전원주택′ 2차분 90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3억 초중반대 정도면 개인 정원과 마당을 두고 2층 복층구조 이국풍의 그림 같은 집을 분양받아서 살 수 있다. 또한 김포한강신도시가 5분 거리에 있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도 큰 장점이다.

단지 내 방범용 CCTV 및 휀스를 설치해 통합 무인경비시스템을 구축해 경비실에서 단지를 한 눈에 안전하게 관리하는 전 방위 보안도 갖췄다.

단지 전체의 품격을 고려한 유실수 단지와 단지 내 약수터와 개인텃밭, 바비큐장, 물놀이공원 등 편안하고 자연친화적인 커뮤니티공간도 제공한다.

조류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 다양한 생활·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도 가까이 있다.

김포한가람초중교, 김포외고, 수남초등학교를 포함해 유치원 9개원,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6개교, 고등학교5개교에 청소년수련시설 1개소 및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 탁월한 교육환경까지 갖췄다.

서울, 일산, 인천을 막힘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도 눈에 띈다. 김포도시철도(예정)을 타면 서울 지하철 5·9호선을 쉽게 환승할 수 있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예정돼 있으며 김포한강로 등을 통해 서울 마곡지구 여의도, 목동지역에 40여분이면 다다를 수 있다.

분양을 받으려면 먼저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한 뒤 토지 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미계약시 자동 환불). 계약시에 계약금 및 분양대금은 에스크로우(escrow) 제도에 의해 ‘(주)대한토지신탁’으로 입금 해야한다. <문의 1566-3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