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보쉬 멤버십 사이트 그랜드 오픈
보쉬 전동공구, 보쉬 멤버십 사이트 그랜드 오픈
  • 권남기 기자
  • 승인 2018.08.0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영수증 업로드 활용 가능, 사용자 편의성 높여
▲ 보쉬 전동공구 멤버십 사이트.

[건설이코노미뉴스 권남기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사용자 중심의 관리 기능을 강화한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보쉬 멤버십 사이트는 회원 가입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돼 사용자 계정 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높였다.

보쉬 블루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공구, 가정용공구, 드레멜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라면 보쉬 멤버쉽 사이트에 한 번의 회원 가입만으로 본인의 계정 관리는 물론, 제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 제품 구매영수증 관리를 할 수 있다.

한 번의 회원 가입 이후에는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본인이 구매한 제품을 등록해 제품 등록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보쉬 전동공구에서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에 제품 등록 이벤트마다 새로운 등록 절차를 거쳐야 했던 번거로움을 대폭 개선해 해당 이벤트 참여가 매우 용이하다.

특히 등록한 제품의 구매 영수증을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최대 3년간 사이트 내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토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따라서 워런티 A/S 서비스를 받을 시에 종이 영수증을 분실했더라도 사이트에 영수증을 업로드 해 놓았다면 다운로드해 활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보쉬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든 이벤트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카달로그 신청, 보쉬 정기 e뉴스레터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SNS채널 및 프리미엄 보증연장 서비스 사이트와 다른 패밀리 사이트와도 연결되어 빠르고 쉽게 보쉬의 다양한 정보와 채널에 접속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통합적인 제품 등록 관리가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건의를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멤버십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본인 계정 관리와 이벤트 제품 등록 참여가 용이해져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멤버십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보쉬 멤버쉽사이트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회원 가입한 소비자 대상 200명 추첨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보쉬 커뮤니티 카페에 가입 인증을 남기면 30명 추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증정한다.

또한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보쉬의 파워임팩 신제품 임팩 드라이버(GDR 18V-200 C)와 임팩 드라이버 렌치(GDX 18V-200 C) 구매 이벤트도 본 멤버쉽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제품 등록을 마치면 선착순 500명에게 ‘ProCORE’ 배터리를 증정하며, 등록자 전원에게는 ‘65mm 토션비트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