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강소기업]백조씽크,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 공식 론칭
[코리아 강소기업]백조씽크,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 공식 론칭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01.3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음식 문화에 맞춰 대배수구로 스펙 수정

[건설이코노미뉴스 박기태 기자]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APELL(에이펠)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백조씽크는 최근 이탈리아 프리미엄 씽크볼 전문 기업 APELL사(社)와의 계약을 맺고, 한국 및 동아시아의 유일한 공식수입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PELL(에이펠)은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전문기업 SMEG(스메그)의 계열사로, 이미 국내 럭셔리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개별 직수입돼 왔다.

백조씽크는 새로운 주방의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APELL사(社) 제품 중에서 디자인과 품질을 고려해 엄선한 SFERA 901K, LINEAR SERIES(1161/77), Ferrara Plus(FEM71), Ferrara Zero(FEM71) 등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SFERA 910K는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씽크볼로 강화유리와 스테인리스를 결합한 슬라이딩 커버를 매치하였다. 스테인리스 표면은 도마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 씽크볼 내부를 커버할 수 있어 고급스럽고 모던한 주방을 연출한다.

LINEAR SERIES(1161/77)는 세척 공간과 별도의 조리 공간을 구분한 씽크볼로 스테인리스 드레인보드를 통해 조리 및 건조공간을 확보하고, 동시에 청결함과 위생성도 강화했다.

Ferrara 시리즈는 프레스 성형기술을 통해 코너 15R 사각 씽크볼인 Ferrara Plus(FEM71)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핸드메이드 제작한 Ferrara Zero(FEM71)로 구분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러피언 감성의 씽크볼이다.

이번에 론칭한 APELL 씽크볼은 유럽 주방에서 흔히 사용하는 소(小)배수구가 아닌, 우리나라 주방 및 외식문화를 고려한 대(大)배수구를 적용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표면에 유러피안 피니시를 접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표면을 자랑하며, 사용 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여기에 백조씽크의 특허기술로 제작한 특수패드를 부착해 씽크볼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한 ‘콰이어트 씽크볼’의 기능까지 갖춰 설거지를 하면서도 가족과 원활히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제품과 백조씽크의 특허기술의 만남으로 공식 론칭 전부터 고급 빌라, 프리미엄 아파트 등의 설계 및 시공업체들로부터 사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주거방식, 주방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방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